커뮤니티
News
지난 6월 16일 화요일,
구미 미르치과병원에서는 실습생들이
병원 환경과 업무를 보다 잘 이해하고
원활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실습생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습니다.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웰컴 음료와 베이커리 세트!
실습생들이 즐겁고 편안하게
오리엔테이션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마음을 담아 준비했답니다.

병원 소개와 실습 일정 안내를
시작으로 구미치과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되었습니다.
실습생들은 진지한 자세로 설명을 경청하며
실습의 첫 일정을 시작했습니다.


안전관리와 기본 직무 교육도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실습생들은 병원 생활에 필요한 기본 지식과
주의사항을 익히며 실습에 대한 이해를 높여갔습니다.

배부된 교육 자료를 살펴보며 교육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실습생들은 중요한 내용을 놓치지 않기 위해
메모하며 교육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앞으로의 실습을 더욱 알차게 준비하고
실습에 대한 이해를 넓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오리엔테이션울 마친 후에는 병원 투어가 진행되었습니다.
실습생들은 각 진료 공간과 시설을 직접 살펴보며
병원의 전반적인 환경과 운영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실습생분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구미 미르치과병원에서의 실습이 소중한 경험과
배움이 가득한 뜻깊은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